메뉴 건너뛰기

http://natteetour.com/

2017.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낫티는 여행광이다.

하지만 그의 전공은 여행이 아니다. 그는 방송쟁이이다. 소위 말하는 딴따라이다. 공중파와 수많은 영상물들을 제작하며 딴다라 길을 걷던 중 결국은 그 역마살을 주체하지 못해 낫티는 태국으로 건너오게 된다. 태국에 미친 10여년 동안 50여회 이상을 넘나들며 태국에 몰두하였다. 그리고는 그 동안의 그 모든 인도차이나 여행의 노하우를 진정한 자유여행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로 돌려주려고 한다. 그리고 새로운 여행의 시스템으로 다같이 즐기고자 한다. 태국에 와서는 태국 여행만 하여야 한다. 여행과 관련이 없는 그 어떤 프로그램도 거부를 한다. 가장 기본적인 여행자의 권리 3가지를 낫티 티여우 타이에서는 철저히 지킬것이다.

첫째- 여행객은 자유로워야 한다

  • 여행객들 스스로 현지에서 자유롭게 스케쥴을 만들어 낼수 있어야 하며 가이드에 의해 끌려 다녀서는 안된다. 낫티의 프로그램은 정말로 자유롭다. 가이드는 다만 여행객이 그 스케쥴을 마음껏 만들수 있게 도와줄뿐....

    둘째- 여행자는 현지 물가를 알아야될 권리가 있다

  • 다른나라에 여행을 하면서 그 나라의 물가를 알아야 될 권리는 여행자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이다. 현지물가에 마진을 붙이거나 현지 업소와 결탁해서 커미션 거래를 하는 그 어떤 거래와도 철저히 단절! 오직 현지의 화폐만을 여행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수 있도록 안내만 할것이다.

    세째- 여행객은 맛있는것을 먹어야할 권리가 있다

  • 태국의 음식값은 싸다. 그리고 요리의 천국이다. 행사의 편의를 위해서 한식 투어식만 권하는 누를 범하지 않을것이며 맛있는 태국음식을 최대한 경험해 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행객들을 도울것이다.

    끝으로 단언하니... 낫티 티여우 타이의 가이드들이나 직원들이 태국인들이 다 알고 있는 현지의 물가에 단돈 10원이라도 커미션을 붙여서 부당이득을 취한다거나 여행객들을 여행과 관련이 없는 쇼핑센터(재래시장,대형할인점이 아닌)를 안내하여 커미션을 먹는일이 있을시...지상비 전액을 환불할것을 약속 드리는 바이다.

  • 위로가기